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작 : Fuji TV
각본 : 요시다 노리코(吉田紀子)
연출 : 다케우치 히데키(武內英樹)
방송기간 : 2001.07.02 - 2001.09.10
방송시간 : 월요일 21:00-21:54
주제가
Is it you? - hitomi
삽입곡
Your eyes only - EXILE

등급 : 12세 이상



광고회사의 광고디렉터인 히라오 류노스케(타케노우치 유타카)는 친구인 에이타로(아베 히로시)의 권유로 회사동료 AD인 타쿠미(츠마부키 사토시)와 바다로 놀러간다 그곳엔 에이타로의 애인인 아키(이사다 유리코)와 동생 치요(히로스에 료코),그리고 치요의 직장동료인 미사토(카타세 나나) 이렇게 6명이 어울리게 된다 하지만 여행 마지막 달 밝은 밤, 미사토는 타쿠미에게 접근하고 에이타로와 아키의 사이엔 낄 수 없고 남은 치요를 꼬셔 하룻밤을 보내지만 치요는 하룻밤의 관계로 임신을 하게 된다 아이를 지울 수 없다는 생각에 치요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되는 류노스케. 하지만 치요의 아버지라는 막강한 상대가 있었으니 전직 경찰에 무섭고 가라데에 유도에 못하는 운동이 없고 힘도 좋은 아버지를 꺾고 과연 치요와 결혼할 수 있을까?

제1화 임신해버렸어...(できちゃったの...)
백화점 옥상의 한 커플의 남녀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대화를 하고 있다. 그 내용인 즉슨 여자가 아이를 가졌다는 것!  이 이야기의 시작은 여름 여행에서 기인한다. CF감독인 류노스케는 2일간의 철야 끝에 물 좋다는 여행을 떠나고 그 곳엔 친구인 에이타로와 아키 등이 먼저 와있었다.
   
제2화 나, 결혼해?(私、結婚するの?)
류노스케등은 에이타로의 집에 모여서 대책회의를 한다. 에이타로의 상처를 본 일당들은 아무리 해도 류노스케의 안전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데 미사토가 의외의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요는 일단 아이를 가진 것을 숨기고 결혼 허락을 먼저 받는 것이 어떻냐는 것인데..
   
제3화 함께 돌아가자!(いっしょうに かろう!)
에이타로의 집과 치요의 집에서 동시에 내린 결론은 류노스케가 치요에게 정식으로 프로포즈를 하지 않았다는 것! 치요는 류노스케에게 CM디렉터로써 어울리는 프로포즈를 해야하지 않겠냐며 나름대로 돌려 물어본다. 에이타로들은 류노스케의 매제까지 청해서 회의에 들어가는데..
    
제4화 결혼승락작전(結婚を承諾させる作戰)
아기는 무탈하게 잘 크고 있고 출산예정일은 3월 3일이라고 알려주는 와중에도 고마츠바라 선생은 작은 것 하나도 아키와 연결시키며 혼자 키득거린다. 치요는 류노스케의 차가 2인용이라는 것을 발견해내고 아기까지 탈 수 없다는 것에 실망하지만 류노스케의 차에 대한 애정은 완강한데..
   
제5화 류노스케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隆之介に他の女がいる)
모처럼의 데이트. 치요는 사표를 정식으로 내고 아기 용품을 사와 류노스케에게 보여준다. 류노스케는 아버지에게 정식으로 허락을 받는게 먼저 아니냐고 하지만 치요는 조금 시간을 두자고 하면서 중학교 때 아버지가 자신을 미행까지 했었다는 얘기를 하는데..
   
제6화 오해를 풀려는 류노스케(誤解を解こう隆之介)
류노스케는 치요에게 해명을 하려 몇 번이고 전화를 하지만 부재중 메세지만 들릴 뿐이다. 더욱이  기획했던 CM을 바로 찍게 되어 1초도 시간을 낼 수 없을 정도로 바빠지고.. 아키는 고마츠바라의 청을 거절해보지만 더더욱 그 의미를 정확하게 전달했는지는...
   
제7화 속도위반결혼은 허락할 수 없다!(でき婚は許せない!)
잠에서 깨어난 류노스케는 영문을 알 수 없고 문에 어린 그림자에 놀라는데.. 에이타로는 아키에게 다시 한 번 결심에 변함이 없느냐를 묻는데 고마츠바라가 아침부터 쳐들어온다. 에이타로는 강수를 두어보지만 아키의 반응은 그의 바람과는 거리가 있는데...
   
제8화 완벽하게 변신하겠다는 결심(生まれ變わる決心)
류노스케 cm의 반응이 점점 호조에 이르고 드디어 디렉터를 지명한 회사까지 나오게 된다. 치요와 류노스케는 산부인과 수업을 같이 듣고 있는데 류의 집에서 온 전화는 류의 온 식구들이 감기에 걸렸다는 것. 류와 치요는 감기에 걸리지 않은 막내를 돌보는데..
   
제9화 출산은 부부의 공동작업?(出産は夫婦の共同作業?)
류노스케는 영상작가로의 꿈에 들뜬다. 드디어 받아낸 결혼 승락에 치요의 집에서는 축하파티가 열리고 류의 어머니의 제안으로 약혼식 날까지 일사천리로 정하게 된다. 치요와 류는 출산 수업 중에 긴급하게 실려온 임산부를 보게 되는데 그녀는 혼자였다.
   
제10화 치요는 야사미타와 결혼시킨다!(チヨは山下と結婚させる!)
류의 선언은 아버지는 물론 치요까지 혼란스럽게 하고 마침 등장하는 야마시타! 일단 단순 축하객이었던 그는.. 출산 수업시간에 병원 앞에서  초조하게 치요를 기다리는 류노스케 앞에 나타난건 에이타로인데..
   
제11화 어긋나는 생각(思いやりの交錯)
치요의 엄청난 선언에 코다니가와 류노스케는 패닉상태에 이르지만 야마시타만은 생각이 다르다. 이와중에 찾아온 에이타로와 아키는 잇테츠를 더욱 혼란하게 만들어 버리고.. 에이타로와 류노스케 사이에서 박자를 맞추다가 혼나는 것은 역시나 타쿠미다.

등장인물

히라오 류노스케(平尾隆之介 ) : 타케노우치 유타카(竹野內豊)
재능은 보이나 아직 3류 프로덕션에서 일하고 있는 CM디렉터.
결혼이라던가 가족 등등에 대한 관심은 털끝만큼도 없는 독신을 만끽하고 있다. 바라던 차를 그 동안 모은 돈을 몽땅 쏟아부어 샀기 때문에 애지중지할 뿐 저축은 전혀 없다.
   
코타니 치요(小谷チヨ) : 히로스에 료코(廣末凉子)
밝고 명랑한 성격의 백화점 점원.
엄격한 아버지의 사랑스러운 딸로 성장해서 아버지를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나 반면 독립심도 강하다. 모처럼 독립했기에 하고 싶은 일도 많은데 갑자기 임신이라는 벽 앞에 서게 되는데..
   
코타니 아키(小谷亞紀) : 이시다 유리코(石田ゆり子)
일에는 철두철미한 독신 여성.
치요의 언니로 10년이나 끌어온 연애 상대인 에이타로와 어떻게든 결판을 내려하지만 쉽지가 않다. 자신에게 반했다며 청혼을 하는 고마츠바라가 나타나자 그 동안의 관계가 변하게 된다.
   
카와데시 에이타로(川口英太郞) : 아베 히로시(阿部寬)
대학 졸업 후 사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백수.
자신의 매력이 출중해서 아키는 자신에게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라 호언장담하지만 아키의 전용 안마사를 자처할 만큼 그녀에게 꼼짝하지 못한다.논리적인 분석이 특기.
   
신조 타쿠미(新庄巧) : 츠마부키 사토시(妻夫木聰)
류노스케의 직장 후배.
사랑하는 사람과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알아가는 과정이 중요하다는 할아버지의 유지를 받드는 큐슈 청년. 보기 드문 가치관으로 미사토를 헷갈리게 한다.
   
아리모리 미사토(有森みさと) : 가타세 나나(片瀨那奈)
치요의 백화점 동료.
남자에게 어떻게 어필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아가씨지만 왠지 타쿠미에게는 통하지 않자 당황한다. 
   
고마츠바라 슈조(小松原修造) : 사와무라 잇키(澤村一樹)
치요의 담당 주치의.
자신의 기분에 도취되어 다른 사람의 기분은 종종 잊어버리나 일에서 만큼은 자부심과 애정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외모, 능력, 재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인물로 아키에게 한눈에 반하는데..
   
코타니 잇테츠(小谷一徹) : 치바 신이치(千葉眞一)
전직 경찰 서장으로 치요와 아키의 아버지.
철두철미하고 엄한 성격으로 딸들의 미행을 자처할 정도로 보호벽이 있다. 각종 무예의 유단자이며 서예와 분재에도 조예가 깊은 전 시대의 사나이.
   
히라오 키미코(平尾公子) : 키노미 나나(木の實ナナ)
플라멩고가 취미인 류노스케의 어머니.
자식들이 속을 썩이면 죽은 남편 사진 앞으로 달려가 하소연을 늘어놓는 것이 최대 무기. 생각하는 대로 바로 말해버리기 때문에 실수 할 때가 많다.

감상평----------------------
내가 난생 처음 접한 일본드라마...
였는데 무슨 이런 드라마도 있나;; 싶을 정도로 넘 재미없었다는...-_-
처음 만난 사이에 애가 생겼다는 스토리 하며,,
처음부터 드라마가 끝날때까지 징징대던 히로스에 료코때매 짜증 백배...
나중에 알고보니 무지 유명한 드라마더군.
일드를 처음 접해서 그랬는지도 모르겠지만, 그때 나의 정서상 이 드라마는 정말 존재감을 알 수 없었던 드라마였다.
일드를 처음 접한다면 너는 펫이나 결혼 못하는 남자 같은 가벼운 드라마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듯.
그래두 주제가 하나는 너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토마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공지사항

블로그 이미지
도쿄에서 살고 있는 10년차 IT엔지니어의 요모조모 관심거리 끄적임. "일&맛난음식&오와라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토마도이
Yesterday148
Today70
Total466,799
Statistics Graph
free counters

달력

 « |  » 2017.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