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작 : Fuji TV
각본 : 아사노 타에코(淺野妙子)
연출 : 나가야마 코우조우(永山耕三)
방송기간 : 1997.10.13 - 1997.12.22
방송시간 : 월요일 21:00-21:54
주제가
幸せな結末 - 大瀧詠一(Ohtaki Eikichi)
등급 : 15세 이상


한밤중에 열차를 놓친 텟베(기무라 타쿠야)는 역시 남자친구와 싸우고 돌아서는 리코(마츠 타카코)와 마주친다 갈 곳이 없는 둘은 호텔로 가고 텟베는 자길 원하지만 해보지도 못하고 잠들어버리는 리코--;;;
이렇게 엉망인 하룻밤을 보내고 출근한 텟베는 자신이 속해있던 광고부에서 영업부로 좌천된다 그곳에서 어제밤을 엉망으로 만든 리코와 재회하고 둘은 처음부터 티격태격 한다 사실 텟베는 고등학교 때 자신의 첫사랑인 사나에(준나 리사)를 아직도 좋아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사나에와 재회한 텟베는 사나에가 텟베의 형인 소이치로와 연애중임을 알고 충격을 받지만 둘의 행복을 나무랄 수 없는 처지.한편 리코는 오랫동안 사귀어 온 남자친구에게 결별을 선언당하고 가슴아파 하지만 자신을 달래는 텟베를 좋아하게 되고...이렇게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이야기는 시작된다

제1화 새로운 자신과 운명의 사랑을 만날 때
마지막 전철을 놓쳐버린 텟페는 거칠게 차에서 내린 리코에게 막차는 떠났다고 말하면서 담배를 권한다. 자야할 곳을 정해야 한다는 리코와 가라오케가 있는 모텔에 간 텟페는 노래만 부르는 리코를 겨우 달래 샤워를 마치고 나오는데..
   
제2화 사랑에 빠진 순간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텟페는 머리 숙이고 거래처의 잡일을 맡아 해야하는 일이 달갑지 않다. 더군다나 그 장소에서 사나에를 만나는데 한술 더 떠서 리코는 사진 속의 사나에를 알아보고 폭탄성 발언을 거리낌 없이 지껄여버린다.
   
제3화 슬플 때 내리는 비에 젖은 선물
일요일 아침부터 리코는 오니기리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라며 텟페에게 전화를 걸고 텟페는 신경질을 내는데 리코는 회사 영업으로 중요한 운동회가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텟페는 상대 회사의 사장이 참여하는 이인삼각경기에 참가하고..
   
제4화 사랑이 없는 하룻밤
감기로 출근을 못한 리코를 찾아간 텟페는 아무것도 못 먹었다는 리코에게 죽을 끓여준다. 소이치로는 패물 문제로 오시는 아버지를 텟페에게 부탁하는데 사나에는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며 당황한다. 에리카는 리코를 찾아오는데...
   
제5화 키스, 키스, 키스
텟페는 일을 핑계 삼아 리코와 함께 야근할 기회를 만들지만 둘 사이에 흐르는 냉기류를 깨지는 못하고 마침 걸려온 에리카의 전화를 리코는 요시모토의 전화인척 받는다. 리코는 에리카와 노래방에 가서 노래로 기분을 풀어본다.
   
제6화 사랑의 혼욕 노천탕
사나에는 소이치로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소이치로는 나미에게 자신은 상처만 주는 사람일 뿐이라고 말한다. 텟페와 리코의 초대로 소이치로와 사나에는 같이 냄비요리를 먹으며 얘기를 나누는데..
   
제7화 행복 다음에 오는 일
회사에서는 온천에 갔다 온 사진을 돌려 보면서 즐거워하는데 과장은 텟페를 따로 불러 새로운 일을 맡긴다. 사나에는 소이치로에게 나미에게서 전화를 받았던 얘기를 하며 괴로워한다. 텟페와 함께 있던 리코의 집에 누군가가 찾아온다.
   
제8화 사랑의 파편
텟페와 리코는 텟페의 집을 청소하고 사나에와 소이치로는 웨딩드레스를 보러간다. 리코와 함께 돌아오던 텟페는 그의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나에를 보는데 리코는 약속이 있다며 돌아가 에리카에게 텟페를 믿는다고 한다.
   
제9화 헤어지고
리코는 시골집에 가서 오랫만에 가족들과 저녁을 먹는다. 텟페는 리코에게 전화를 걸지만 리코는 잘못 걸었다며 전화를 끊어버린다. 에리카는 텟페에게 리코 어머니 얘기를 해주며 그냥 두면 리코는 안돌아올 수 있다고 한다.
   
제10화 토쿄 라스트 데이트
리코는 사표를 제출하고 그 날 저녁 텟페는 리코집에 찾아가는데 동생이 와있다. 동생을 내보낸 리코에게 텟페는 자신이 잡아도 가겠냐고 물어보지만 리코는 믿지 못하게 된 마음은 돌이킬 수 없다며 가달라고 한다.
   
제11화 이 사랑을 위해서 태어났다
소이치로와 텟페는 장기를 두고 있다. 소이치로는 다음 날 홋카이도로 전근하면서도 사나에에게 온 편지에 답장 하지 못하고 있다. 회사에는 리코 대신 온 신입사원이 와 있고 리코는 집에서 일에 집중을 하고 있다.

등장인물

가타기리 텟페이(片桐哲平) : 키무라 타쿠야(木村拓哉)
광고회사 직원
creative에 속해 있었지만 방만한 태도 때문에 영업부로 쫓겨난다. 하지만 창조적인 일을 무척 좋아했기 때문에 영업부의 일이 마뜩찮기만 한데...
 
우에스기 리코(上杉理子) : 마츠 다카코(松たか子)
도쿄로 상경한 OL
발랄한 성격으로 회사나 동료들에게 인기가 좋지만 수다가 많고 직선적이어서 텟페와 부딪히는 일이 많다. 오래 사귀었던 애인과 트러블 중..

가타기리 소이치로(片桐莊一郞) : 우치토 마사아키(內野聖陽)
텟페의 형으로 검사. 도쿄대 출신의 수재로 텟페와는 달리 부모님의 전폭적인 신임을 받고 있다. 한 번도 엇나가 본적이 없고 자신의 일에 대해서 완벽을 기한다.

미즈하라 사나에(水原さなえ) : 준나 리사(純名里沙)
중국어 통역사.
텟페와는 고등학교 동창으로 그의 이상형이었고 사귀었지만 텟페의 바람기 때문에 헤어졌었다. 도쿄에 상경해 만난 소이치로와 사귀고 있다.

다카키 에리카(高木エリカ) : 후지와라 노리카(藤原紀香)
스튜어디스.
리코의 절친한 친구로 텟페이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에게 마음은 있지만 리코의 마음을 알고 나서 리코에게 충실한 어드바이서가 되준다.

시라이시 나미 : 모리구치 요코(森口搖子)
마약관련 사범.
검찰청에서 우연히 소이치로를 만나지만 둘은 이미 아는 사이. 소이치로가 담당 검사를 해주기를 바라지만 소이치로는 그녀를 거부하는데...
 
구로사키 다케시 : 히라타 미츠루
영업부 과장
텟페이의 영업사원 같지 않은 모습을 용납치 않아 그의 머리가 잘려나가게 한 장본인. 하지만 그가 일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다방면으로 격려한다.
 
요시모토
텟페의 친구.
소개팅으로 만난 리코를 좋아하지만 그녀의 마음이 그에게 없다는 것을 알게 되도 그녀에게 정성을 다한다.

감상평---------------------
첫번째 일드 선택에서 실망하고, 두번째는 정말 나름 심사숙고해서 고른 작품.
그런데.. 사람들의 극찬에 너무 기대를 한 걸까??
생각보다는 그저 그랬던 드라마..
작품도 너무 오래전 작품이라 약간 촌스럽기두 하구...
그냥 기무라타쿠야와 마츠다카코의 예전 전성기때의 모습을 볼 수 있는것으로 만족.


Posted by 토마도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공지사항

블로그 이미지
도쿄에서 살고 있는 IT엔지니어의 요모조모 관심거리 끄적임. "일&맛난음식&오와라이" 너무너무 좋아해요♡
토마도이
Yesterday74
Today29
Total526,599
Statistics Graph
free counters

달력

 « |  » 2018.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