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녀온지 반년만에 올리는 후기.. ㅡㅡ;;;; 게으름의 극치....

나리타에서 11시 10분 비행기를 타고 약 4시간 반 후 홍콩에 도착했다.

도착해서 가장 먼저 Travelex에서 우선 쓸 돈만 환전한 후 옥토퍼스 카드를 구입하고 공항버스 A11번을 타고 호텔로 향했다.

우리가 묵을 호텔은 이비스셩완. 호텔 바로 앞에 트램도 있고 주위 볼거리도 많고 마카오 터미널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길래 여기로 했는데 방도 그럭저럭 괜찮고 나름 만족했다.

체크인 하는데 스모킹룸으로 하면 더 높은 층도 가능하다는데 담배냄새는 질색이라 그냥 8층으로 받았다.

2015:09:21 10:39:06

2015:09:21 10:39:11

호텔앞.

2015:09:21 10:39:33

호텔 체크인 후 센트럴 페리 터미널에서 스타페리를 타고 침사추이로 향했다. 내려서 바로 눈에 띈 허유산. 우와사의 망고쥬스 A1번을 마셨는데 대박!!!!!!!

왜 다들 허유산 허유산 하는지 알겠다는~~~~~ 너무 맛있어서 완전 반했다♡

돌아가기전에 또한번 먹고싶었는데 결국 기회가 안되서 못먹었지만 ㅠㅠ 이거 먹으러라도 다시 홍콩 가고싶다는..

2015:09:21 10:39:48

청킹맨션이 환율이 좋다길래 나머지 경비를 환전하러 갔다.

마지막날 돈이 모자라서 셩완쪽 환전소에서도 했는데 확실히 청킹맨션쪽이 괜찮았다.

2015:09:21 10:39:50

심포니오브라이트까지 조금 시간이 남아서 스타의 거리를 구경했다. 항상 사진찍는 사람들로 붐비는 이소룡

2015:09:21 10:40:18

어릴때 좋아했었던 여명의 핸드프린팅. 내한했을 때 이홍렬쇼에 나왔던 게 아직도 생각나네~~

2015:09:21 10:40:27

너무 멋진 홍콩의 야경~~~ 이게바로 그 유명한 백만불짜리 야경이구나~~~

고등학교때 꿈을 이제야 이루다니.... 너무 오래걸렸다..

2015:09:21 10:40:33

드디어~ 8시부터 시작하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 를 보는데... 빛이 반짝거리고 뭔가 하는 건 같은데 감흥이 별로 없다. .. 한동안 보다가 그냥 저녁이나 먹으러 가자 싶어서 가는데 시계탑쪽으로 가니 음악이 점점 커지고 음악이랑 같이 보니 완전 감흥이 다르다~~ 가는 길 멈추고 넋놓고 봤다는~~ 진작 이쪽에서 봤어야는데 넘 아쉽다..ㅠㅠ

그렇게 아쉽게 보고나서 저녁을 먹으러 딘타이펑에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이 무려 1시간반 -_-;;

넘 피곤하고 늦기도 해서 앞건물에 있는 크리스탈제이드로 갔는데 다행히 10여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새우요리를 시키려고 했는데 다 끝났대서 면류 하나랑 딤섬, 볶음밥, 그리고 춘권 비슷한 사이드메뉴를 하나 시켰는데 아쉽지만 내 입맛에 너무너무 안맞았다. 그나마 볶음밥이 젤 먹을만했다. 쇼롱포가 유명한지 다들 그걸 시키길래 것도 시켜먹어봤는데 이것도 걍 그럭저럭.... 여기 뿐만 아니라 홍콩에서 먹은 식사류는 대부분 내 입맛엔 안맞았다. 디저트류는 완전 맛있는데..

2015:09:21 10:41:07

이렇게 첫날은 끝~!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토마도이

1. 행복 2016.04.26 2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넘넘 사랑하는 곳~~~ 홍콩~~~
    사진 보니까 다시 가고 싶어요....
    한때 매년 여름마다 갔었는데.......넘 그리워요.....

공지사항

블로그 이미지
도쿄에서 살고 있는 10년차 IT엔지니어의 요모조모 관심거리 끄적임. "일&맛난음식&오와라이" 너무너무 좋아해요♡